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본인 이름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j
1인 기업은 처음이라
머리말
유페이퍼
|
김진환
|
2024-10-17
화면확대
0.6 배율
1.0 배율
1.5 배율
2.0 배율
2.5 배율
3.0 배율
6
읽음
0
0
0
1 / 41 목차보기
로그인
회원가입
j
jinhwan1116 페이퍼
머리말
1. 서론: 나만의 가게를 위한 첫걸음, 마케팅
마케팅, 왜 이렇게 중요한가?
장사를 혼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인 마케팅 조언
이 책에서 배우게 될 8가지 핵심 기술
2. 1장: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- 소비자 심리 이해하기
가게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마음속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가?
고객의 진짜 니즈를 파악하는 방법
현장에서 쓸 수 있는 실전 팁
3. 2장: 작은 가게를 위한 시장 조사 비법
주변 상권과 경쟁자 분석하기
나만의 고객을 찾는 법: 세분화 전략
SWOT 분석, 어려울 필요 없다
3장: 초보자를 위한 브랜드 전략 - 내 가게의 아이덴티티 만들기
브랜드는 큰 회사만의 것이 아니다
나만의 차별화된 가게 스토리 만들기
작지만 강한 브랜드의 힘: 충성 고객을 만드는 비법
5. 4장: 디지털 시대의 작은 가게 마케팅 - 온라인 마케팅 필수 스킬
비용을 절감하는 디지털 마케팅 방법
검색엔진(SEO)과 내 가게를 홍보하는 방법
SNS를 활용한 손님 끌기: 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
6. 5장: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콘텐츠 마케팅
어떤 콘텐츠가 사람들에게 어필할까?
쉽고 간단하게 영상과 사진 제작하기
내 가게 콘텐츠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법
7. 6장: 작은 가게도 할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 기획
예산에 맞춘 광고 기획과 실행
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광고로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 내기
광고 성과 분석: 광고 후 무엇을 체크해야 할까?
8. 7장: 데이터를 활용한 실적 분석과 개선 전략
작은 가게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?
판매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을 분석하는 방법
가게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개선 방법
9. 8장: 혼자 운영하는 가게에서도 가능한 고객 관계 관리(CRM)
고객과 친해지는 법: 고객은 왕이 아니라 '친구'
단골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
피드백을 받아들이고 활용하는 스마트한 방법
10. 마무리하며 : 이제는 실행만 남았다!
8가지 기술을 통합적으로 활용하는 방법
성공한 가게들의 실제 사례
꾸준한 성장을 위한 작은 변화들